한국영유아교육·보육 패널
태아기부터 초등학교 시기까지 아동과 아동의 가족을 둘러싼 복합적이고 다면적인 환경과의 역동적인 관계에서 아동의 성장 및 발달을 지속적으로 추적하는 연구입니다.
한국영유아교육·보육 패널
태아기부터 초등학교 시기까지 아동과 아동의 가족을 둘러싼 복합적이고 다면적인 환경과의 역동적인 관계에서 아동의 성장 및 발달을 지속적으로 추적하는 연구입니다.
한국 영유아 교육·보육 패널 연구 2022(Korean ECEC Panel Study)2023.03.10
한국 영유아 교육·보육 패널 연구 2022책임연구자: 이정림연 구 진: 배윤진, 김자연, 송신영, 조경진, 장현진, 이기재목차Ⅰ. 서론Ⅱ. 한국 영유아 교육·보육 패널 구축Ⅲ. 임부대상 기초조사 분석 결과Ⅳ. 1차년도(2022년) 조사Ⅴ. 2022년 사업 요약 및 향후 추진 방안
한국 영유아 교육·보육 패널 연구 2021(Korean ECEC Panel Study)2023.02.03
한국 영유아 교육·보육 패널 2021<!--[data-hwpjson]{ "documentPr": { "di": "", "dp": { "dn": "test.hwp", "ta": 1, "d1": 5, "d2": 1, "dv": 0, "dr": 1, "do": 1, "vj": "1.0", "an": "Hancom Office Hangul", "av": "9, 6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