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PANEL STUDY ON KOREAN CHILDREN 한국아동패널연구

부메뉴

패널 자료실
  • 창의성검사 결과확인

데이터 활용 논문

글자크기조절

  • 글씨크기확대
  • 글자크기기본
  • 글씨크기축소
  • 인쇄
게시물 내용

제목교사-유아 상호작용이 유아의 또래놀이 상호작용을 매개하여 유아의 학습준비도에 미치는 영향

작성일 2019-07-23 13:19 조회수 68

▣ 제  목

교사-유아 상호작용이 유아의 또래놀이 상호작용을 매개하여 유아의 학습준비도에 미치는 영향

 

▶ 연구자

송민영

   

▶ 발행년도

    2019

  

▶ 발간처

한국유아교육학회